▲英作文(영작문)全集(전집) 全(전)9卷(권)
<劉日演(유일연)編著(편저)․時事英語社(시사영어사)․全(전)9卷(권) 特價(특가)1만8천원>

  時事英語(시사영어) 創刊(창간)15周年紀念事業(주년기념사업)으로 내놓은 이 全集(전집)의 內容(내용)을 보면, 제 1권 英作文(영작문)의 基本要領(기본요령), 제 2권 基本文型英作文(기본문형영작문), 제 3권 日記書翰英作文(일기서한영작문), 제 4권 現代中級英作文(현대중급영작문), 제 5권 就職英作文(취직영작문), 제 6권 時事英作文(시사영작문), 제 7권 貿易英作文(무역영작문), 제 8권 高級英作演習(고급영작연습), 제 9권 英作文辭典(영작문사전)으로 되어 있다.


▲分斷(분단)의 障壁(장벽)을 뚫고
<남북회담수행기자단 著(저)․비매품>

  分斷(분단)의 장벽을 뚫고 처음으로 볼 수 있었던 북녘땅, 27년 만에 드러난 북의 모습을 보고 온 記者團(기자단)의 생생한 리포트다.
  제 1부 기자들 눈에 비친 북한, 제 2부 오늘의 북한사회는 어떻게 변하고 있는 가로 나누었다.


▲三國時代史(삼국시대사)
<李萬烈(이만열)著(저)․知識産業社(지식산업사)․값 1천2백원>

  이 책은 저자가 韓國放送公社(한국방송공사)의 텔레비전 韓國史(한국사)講座(강좌) 敎養(교양)프로의 원고를 손질하여 出版(출판)한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엮는데 있어 어떤 歷史意識(역사의식)을 가지고 가능한 한 生動的(생동적)인 歷史面貌(역사면모)를 고려했다. 어떻게 보면 이 책은 ‘三國史政治篇(삼국사정치편)’이라함이 마땅할 것이다.


▲한국사韓國近代文藝批評史(한국근대문예비평사) 硏究(연구)
<金允植(김윤식)著(저)․一志社(일지사)․값4천8백원>

  이 책은 제 1부는 프로文學運動(문학운동)을 中心(중심)으로 한 文藝批評(문예비평), 제 2부 轉形期(전형기)의 批評(비평), 제 3부 批評(비평)의 內容論(내용론)과 形態論(형태론) 등. 3부로 엮었으며, 저자는 이 책에서 批評(비평)이나 해석은 될 수 있는 한 보류했고 두개의 부록을 첨가했다. 그중 ‘林和硏究(임화연구)’는 批判的(비판적) 안목으로 다룬 것이고, ‘評論年譜(평론연보)’는 이 책의 참고문헌과 함께 이 책의 내용에만 관계된 것은 아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