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아케팅 槪說(개설)
-許衛(허위)․張光秀(장광수) 編著(편저)

  격변하는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는 市場的(시장적) 流通(유통)․經濟的(경제적) 관점에서 마아케팅을 財貨(재화)와 서비스의 생산자로부터 소비자까지의 유통에 관한 기업활동의 수행으로 파악하고 현재의 시장이 買者市場(매자시장)으로 전환한 현상분석과 생산의 목적을 소비에 두는 雇客志向哲學(고객지향철학)에 입각하여 미국의 J․쉴쯔의 ‘Outline op Marleting'을 보완, 증보한 책이다.
  마아케팅의 역사적발전이나 소비자의 購買動機(구매동기) 또는 소매상의 고객인 주부의 분석에서부터 시작, 모든 면에서의 마아케팅을 설명하고 있다.
<集文堂刊(집문당간)․407面(면)․4,500원>


▷ 디지털 工學(공학)과 컴퓨터
-裵澈 著(배철 저)

  ‘디지탈 工學(공학)과 컴퓨터’가 勤學社刊(근학사간)으로 출판되었다.
  인류의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생활주변의 많은 일들이 情報化(정보화)되고 이것을 科學的(과학적)으로 처리하여 많은 도움을 주는 컴퓨터의 이론을 세세히 설명하고 있는 이 책은 디지털공학을 알고자하는 공학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勤學社刊(근학사간)․395面(면)․5,800원>


▷ 젊은 意志(의지)
-鄭潤植 著 (정윤식 저)

  지난 71년 위수령사태로 투옥된 바 있고 본교 韓國敎育開發院(한국교육개발원)연구위원으로 있는 著者(저자)의 手記(수기)가 도서출판 정민사에서 출판되었다.
  재학당시 전국학생연맹위원장을 지내면서 광주단지 난동사건 지상조사단으로서 수행한 일과, 성남청소년선도학교를 설립하고 교장으로 지내면서 社會奉仕活動(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체험한 바를 엮었으며 더불어 전국 42개 방송통신고등학교를 운영하면서 남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학생수기를 간추려 함께 엮었다.
<정민사刊(간)․147面(면)․1,000원>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