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16시, 1학기 교환학생 지원 마감
선발대학은 이달 24일 17시 공지

▲2024-1학기 영어권 교환학생 선발 예정 일시(사진=동국대학교 홈페이지.)
▲2024-1학기 영어권 교환학생 선발 예정 일시(사진=동국대학교 홈페이지.)

지난 4일 24학년도 1학기 영어권(미주, 유럽, 호주, 동남아) 교환학생 선발 예정 일정이 공시됐다.

교환학생 선발 예정으로는 9월 1일 16시까지 uDrims로 지원서를 받으며 이후 면접은 9월 5일, 6일 총 이틀에 걸쳐 비대면으로 실시된다. 자세한 면접 시간 및 장소는 동국패스 또는 이메일로 공지될 예정이다. 합격자는 9월 8일 17시 이후 면접 안내와 마찬가지로 동국패스 혹은 이메일로 발표된다. 

한편, 선발대학 및 지원 방법은 이달 24일 17시부터 우리대학 공식홈페이지 국제 공지에 공시될 예정이다. 

다만, 위 일정은 어학성적 점수 취득 시 참고를 위한 예상 일정이기에 일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최종 일정은 ‘선발대학 및 지원 방법 공지’와 함께 안내된다.

8월 24일에 안내하는 선발대학 및 지원 방법 공지에는 ▲지원 가능한 학교 명단 ▲선발 인원 ▲조건 ▲수학 기간 등이 있다. uDrims 지원 시점(9월 1일)까지 원본 성적표 제출은 불필요하나, 성적 또는 점수를 uDrims에 필히 기재해야 한다. 원본 성적표는 추후 자매대학 원서 접수 시 필요하며 성적이 상이할 경우 파견이 불가능할 수 있다. 추가 선발은 선발 여석이 남은 학교에 한해서 진행되며 선발 여석이 충분하지 않을 시 추가 선발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와 관련된 질문은 우리대학 홈페이지 국제 공지의 첨부파일에 정리돼 있다. 그 외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이메일( outbound1@dongguk.edu ) 또는 전화(02-2260-346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