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8월 22~28 등록금 납부 기간
분할납부 시 분납 신청 기간 유의
등록금 납부 시 임의 취소 불가

2023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이 공시됐다. 납부 대상자는 복학생 및 재입학생을 포함한 2학기 재학생으로, 모든 휴학예정생과 복학 취소생은 등록금 납부가 불가능하다.

납부 기간은 8월 22일부터 28일로 주말을 제외한 5일간 이루어지며 학부 초과학기생은 9월 11일부터 13일 3일간 납부가 가능하다. 분할납부 시에는 총 4회를 거쳐 등록금 납부가 진행된다. 이 경우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미리 분할납부 신청을 해야 한다. 

등록금 고지서는 8월 10일부터 발급 받을 수 있다. 고지서 내용은 uDRIMS 로그인 → 학사정보/대학원학사 → 등록 → 고지서출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EIS(동국교육학사정보서비스)에서도 등록 정보 확인 후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다. 등록금 납부 후에는 고지서 출력이 불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등록금 납부 방법은 가상계좌 입금, 신용카드 납부, 은행창구 납부가 있으며 가상계좌 입금은 고지서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무통장입금 혹은 계좌이체로 등록금을 입금하는 방식이다. 신용카드 납부는 현대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납부가 가능하며 은행창구 납부는 은행 영업시간 내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해 은행에 방문하면 된다.

등록금 납부 후에는 임의 취소가 불가하고 학자금대출 시 등록기간 이전에 신청 및 승인돼 납부기간 내에 대출실행을 완료해야 한다. 등록금 납부 여부는 uDRIMS → 학사정보/대학원학사 → 등록 → 수납관리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 분할납부 관련 일정, 초과학기생 등록 등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학교 학사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