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명 선착순으로 사전접수
일상 속 명상 실천을 목표로 진행
완주자 전원에게 활동 혜택 부여

▲서울국제명상엑스포 ‘행복한 아침을 여는 명상’ 프로그램 신청 안내 (사진제공=동국대학교 홈페이지.)
▲서울국제명상엑스포 ‘행복한 아침을 여는 명상’ 프로그램 신청 안내 (사진제공=동국대학교 홈페이지.)

제4회 서울국제명상엑스포에서 다음 달 1일부터 26일까지 ‘행복한 아침을 여는 명상’ 응용 명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해당 프로그램 인원은 30명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아침 7시부터 45분간 비대면 활동과 매주 토요일 정기모임을 진행한다.

‘행복한 아침을 여는 명상’은 은산스님이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일상에서 명상을 자연스레 실천하며 학업 동기를 부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고자 ▲출석체크 ▲호흡명상 및 감사명상 ▲감사일기 ▲하루계획 ▲독서(학업) ▲카카오톡인증(필수) 순으로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은 29일 2시 우리대학 대각전에서 실시한다. 오프라인 정기모임은 1회기, 4회기로 이달 29일과 다음 달 26일이다. 2, 3회기에는 메타버스를 이용한 정기모임을 가진다. 

한편, 활동 참여 혜택으로 최우수자 1명에게 갤럭시 워치5, 우수자 2명에게는 구글 네스트 허브 인공지능 AI 2세대, 지각·결석 없는 완주자 전원에게는 서브웨이 3만 원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