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학년도 가을 학위수여식에 많은 취재진이 몰렸다.

2014학년도 가을 학위수여식이 오늘(21일) 오전 11시 본관 중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우리대학 이사장 정련 큰스님과 김희옥 총장, 송석환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사 1,028명, 석사 440명(특수대학원 포함), 박사 63명 등 총 1,531명이 학위를 받았다. 대한불교조계종 중앙신도회 이기흥 회장은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

특히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가수 소녀시대의 멤버 서주현(연극학부)동문이 졸업해 일간지 기자 1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열띤 취재가 진행되기도 했다. 졸업 소감을 묻자 서주현 양은 "학교를 다니는 동안에 굉장히 감사했던 교수님들도 많이 계시고 좋은 친구들도 많이 만나서 의미있는 학교생활을 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 졸업하는 소녀시대 서주현(연극학부)동문

한편 2014학년도 가을 학위수여식에서 공로상(이사장, 총장)과 성적우수상을 받은 졸업자는 다음과 같다.

△공로상(이사장)=임효진(경찰행정학) △공로상(총장)=이창수(광고홍보학), 채은주(국제통상학), 서현(연극학부), 추평강(체육교육), 김자영(체육교육) △성적우수상=고상은(반도체과학), 손혜원(행정학), 이순규(기계로봇에너지공학), 우에타지로(영화영상학)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