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이성친구들과 팔짱을 끼고 다닐 정도로 친한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소개팅을 통해 연애를 시작하게 된 후, 이성친구들과의 사이는 멀어지게 됐습니다. 여자친구가 저와 이성친구들이 친한 모습을 보고 질투를 시작했기 때문이죠. 애정신! 여자친구의 질투를 사지 않고 이성친구들과의 우정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자님께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이 참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동대신문이 여자친구의 질투 속에서 이성친구들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여자친구의 눈을 피해 이성친구들과 어울리는 방법입니다. 물론 위험이 따르긴 하겠지만, 여자친구와의 갈등 없이 이보다 이성친구들과 편하게 어울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겁니다. 만약 여자친구에게 이성친구들과 다정히 어울리는 현장을 들키게 된다면, 그 자리에서 손이 발이 되도록 빌어야 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여자친구가 질문자님을 신뢰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매일 여자친구에게 질문자님이 당신만을 사랑한다는 것을 표현하고 여자친구가 질투할 만한 이성친구들과의 SNS 기록은 눈에 띄지 않도록 정리해야 합니다. 이렇게 일정기간이 지나면 여자친구는 질문자님을 매우 신뢰하게 될 것이고, 질문자님은 이성친구들과 예전처럼 어울릴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질문자님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