開校紀念(개교기념)‘아카데미·파레이드’

 

開校(개교)48周年(주년) 紀念(기념)‘아카데미·파레이드’가 總學生會主催(총학생회주최)로 5日(일) 下午(하오)2時(시)부터 中講堂(중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中講堂(중강당)에는 來賓(내빈)과 學生(학생)들로 超滿員(초만원)의 盛況(성황)을 이룬 가운데 金實(김실) 總學生會長(총학생회장)의 人事(인사)에 이어 金京南(김경남) (政二(정이))君(군)의 司會(사회)로 시작되었다. “노래자랑” “長技大會(장기대회)” 李尙雨樂團(이상우악단)의 輕音樂演奏(경음악연주)와 “현상퀴즈”等(등)의 푸로로 進行(진행)되었다. 特(특)히 이날 歌手(가수) 崔眞姬(최진희)·李美子(이미자) 孃(양)의 登場(등장)은 異彩(이채)로웠다.

大學街(대학가)에 파묻힌 젊음의 情熱(정열)을 浪漫(낭만)에 실어 마음껏 하루를 즐겨보고자 모인 學生(학생)들은 푸로가 바뀔 때마다 熱(열)띤 박수와 歡呼(환호)의 聲(성)을 보냈으며 出演(출연)한 學生(학생)들은 저마다 가진 特技(특기)와 노래로서 知性(지성)의 보람을 謳歐(구구)하였다.

午後(오후)5時(시) 同(동)‘파레이드’가 끝난 後(후) 綜合審査(종합심사)의 發表(발표)가 있었는데 “노래자랑”에는 1等(등)에 박기상(哲(철)3) 2等(등)에는 이충희(經營(경영)3)君(군)등 8名(명)이 入賞(입상)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