法政大(법정대)팀, 二種目(이종목)에 優勝(우승)

體育大會(체육대회) 22個(개) 팀 參加(참가)

 

總學生會(총학생회) 體育部(체육부)와 體育振興委員會(체육진흥위원회)가 共同(공동)으로 주최한 開校(개교) 49年(년) 紀念(기념) 校內體育大會(교내체육대회)를 排球(배구), 籠球(농구), 씨름 等(등) 三個(삼개) 種目(종목)으로 4·6兩日間(양일간)에 걸쳐 校內(교내)에서 베풀어졌다.

4日(일) 午前十時(오전열시) 圖書館(도서관) 앞 排球場(배구장)에서 開會式(개회식)에 이어 學會別(학회별) 대항 排球大會(배구대회)에 二十二個(이십이개) 팀과 五個(오개) 單科大(단과대) 대항 籠球(농구)와 씨름 等(등) 三百餘(삼백여) 선수들은 유니폼을 입고 께임에 들어갔다.

學會別(학회별)로 응원단의 열광적인 응원을 하는 가운데 4個(개) 코트에서 열린 排球大會(배구대회)는 4日(일)에는 예선, 5日(일)에는 決勝戰(결승전)이 있었는데 優勝(우승)에는 政外科(정외과), 準(준)우승에는 化學科(화학과)가 차지했으며 응원賞(상)도 역시 政外科(정외과)가 찾이했다.

한편 大學別(대학별) 대항 籠球大會(농구대회)는 本館西便(본관서편) 농구장에서 열렸는데 우승에는 農林大(농림대)팀 準(준)우승에는 經商對(경상대)팀이 各各(각각)차지하였고 씨름 大會(대회)는 法政大(법정대)팀이 우승을 하였다. 또 씨름 個人戰(개인전)에서는 法政大(법정대) 朴普燮(박보섭) (行四(행사))君(군)이 차지하였다. 그리고 5日(일) 午前十一時(오전십일시)에는 이번 體育大會(체육대회) 優勝(우승)팀에 優勝旗(우승기)수여식이 金(김)총장을 비롯한 各學處長(학처장)이 參席(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