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종합전형 및 논술전형 등 총 2편

우리대학(총장 한태식)이 2018학년도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공개했다.

우리대학 입학처(처장 강삼모)는 원서접수를 앞두고 고민 중인 수험생을 위해 수시모집의 핵심사항을 정리한 입학설명회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시했다고 28일(월) 밝혔다.

강삼모 우리대학 입학처장은 “지난 4월부터 5개월간 500회가 넘는 대학설명회를 통해 수험생에게 입시정보를 전달했다. 그럼에도 아직 만나지 못한 수험생들이 많다”며 “특히 정보 소외지역 수험생을 위한 입시 정보전달에 중점을 두고 입학설명회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학생부종합전형 및 논술 전형 입학설명회 등 총 2편이다. 학생부종합전형 입학설명회에는 전형방법, 평가 기준,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팁(tip)이 담겼다. 논술 전형 입학설명회는 전형요소 및 기출문제 분석, 합격자 성적분포 등으로 구성됐다. 동영상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ipsi.dongguk.edu) 입시 도우미 메뉴의 동영상 입학설명회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대학은 2018학년도 전체 모집정원의 71.8%에 해당하는 2,147명을 이번 수시모집을 통해 선발한다. 수시전형 입학의 문을 크게 확대한 동국대는 오는 9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원서접수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