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새아침에 부치는 6개대학장의 제언


  有能(유능)한 産業人(산업인)으로서 이 나라의 經濟發展(경제발전)에 參與(참여)하기 爲(위)하여 渾身(혼신)의 努力(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農林大學(농림대학) 在學生(재학생) 여러분이 새해에는 새마음으로 臨(임)해줄 것을 期待(기대)한다.
  새해에는 大東國(대동국)의 發展計劃(발전계획)에 맞추어서 우리 農林大學(농림대학)도 ①實驗實習施設(실험실습시설)을 强化(강화)하여 能率的(능률적) 勉學(면학)을 助長(조장)하려고 한다. ②여러분의 資質向上(자질향상)을 爲(위)한 特別指導(특별지도)를 實行(실행)하려고 한다.
  이밖에 敎授(교수)님들을 爲(위)해서는 硏究(연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든 편의를 最大限(최대한)으로 提供(제공)하려고 計劃(계획)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리하여 새해에는 敎授(교수)님과 學生(학생)들이 모두 明朗(명랑)한 雰圍氣(분위기)속에서 勉學(면학)하고 硏究(연구)하여 이 나라의 基本産業(기본산업)인 農業發展(농업발전)을 爲(위)한 資源開發(자원개발)에 有能(유능)한 人材(인재)로 參加(참가)할 役軍(역군)을 輩出(배출)하려고 한다. 放學中(방학중)에도 所基(소기)의 成果(성과)를 達成(달성)할 수 있도록 努力(노력)하고 健康(건강)하고 明朗(명랑)한 마음으로 登校(등교)해 주길 바란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