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만학도 조일환씨
장학금 400만원 기부
올해 초 60대 후반의 만학도로 우리학교 경주캠퍼스 인문학부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던 조일환 씨가 지난달 22일, 자신이 받은 지난 학기 성적우수 장학금 1백만원에 사비 3백만원을 보태 동료 재학생을 위해 써달라며 총 4백만원을 학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와 관련해 조일환 씨는 “넉넉한 형편은 아니지만 손자 같은 학생들을 볼 때마다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장학금이 의미 있게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양화가 홍창룡 동문
개인 미술전 열어

우리학교 홍창룡(미술학과 83졸) 동문이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울산 갤러리 보우에서 개인 미술전을 연다.
이번에 14번째 개인전을 갖는 홍 동문은 지난 1984년 ‘제7회 중앙 미술대전’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여러 차례 초대전에 참가해왔다.



학군단, ‘우수학군단’ 선정
후보생 2명 우수상 수상

우리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이하 학군단)이 지난달 31일에 끝난 하계입영훈련에서 103개 대학의 학군단 중 우수 학군단으로 평가 받았다.
이에 더해 개인 시상식에서는 1500여명의 후보생 중 총 10명의 학생에게만 수여되는 개인 우수상에 우리학교 전자공학과의 이용국 후보생과 영화영상학과 김슬기 후보생 2명이 선정돼 학교의 명예를 빛냈다.


동대 신문 기획부에서는 매주 목요일 1시 상록원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리서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저작권자 © 대학미디어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